日 유니클로, 새벽 6시에 사람이 몰려든 이유 | ||||||||||||||||||||||||
'초심으로 돌아가자' 창업 25주년 기념 및 세일 기획 | ||||||||||||||||||||||||
캐쥬얼 의류점 '유니클로'는 21일, 일본 전국 점포의 반에 해당하는 약 400여곳에서 아침 6시부터 세일 캠페인을 전개하며 줄을 선 손님 가운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단팥빵과 우유를 제공했다. 이 캠패인은 유니클로를 산하에 두고 있는 패스트 리테일링 그룹의 창업 60주년 및 유니클로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1984년에 개점한 유니클로 제 1호점(히로시마)의 오픈 시각과 같은 오전 6시부터 시작됐다. 또한 개업 당시의 초심으로 돌아가자는 의미를 담아 새벽부터 줄을 선 손님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당시 제 1호점에서 단팥빵과 우유를 나눠주었던 것 또한 재현했다 해당 점포인 도쿄 긴자점 유니클로에는 약 2000명, 신주쿠 니시구치점에서는 1200명 정도의 사람들이 모이는 등 이른 시각에도 불구하고 매장 앞은 성황을 이뤘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 캠페인에서는 통상 1500엔인 보온성이 높은 내복 '히트테크(HEAT TECH)'를 600엔에 판매하고, 구입액이 5000엔 이상일 경우 1만엔 상당의 현금이 추첨을 통해 10만명에게 배포하는 등 가격부담 없는 의류매장으로서의 면모를 계속 보여줄 예정이다. ■ 사진으로 보는 현장
|
(출처:제이피뉴스)
'우리들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에서 '일본인'이라고 절실하게 느낄 때는? (0) | 2009.11.27 |
---|---|
NHK 홍백가합전 紅白歌合戦 (0) | 2009.11.26 |
도쿄에서 월세 900만원 고급 맨션은 어떤 것? (0) | 2009.11.24 |
제177차 항공팀 자동출입국 신청^^ (0) | 2009.11.23 |
2009년 일본 최고 히트 아이템은 무엇? (0) | 2009.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