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명품] 루이비통가방
안녕하세요. 오늘도 BEST유나 핫한 소식을 들고 인사드립니다.
홍콩위즈에서 이리저리 구경하다 홍콩명품에 대한 이야기 거릴 찾아보았습니다.
그러자 눈에 띄는 부분은 단연 루이비통이였죠.
가방으로 유명한 브렌드인지라, 많은 분들에 호응과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그래서 홍콩명품으로 유명한 루이비통가방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실시간 상담창으로 상담을 하고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는데요.
친절하게 인기도와 상세스펙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물론 저도 루이비통가방을 HKWiz에서 장만하였고, 홍콩명품으로써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럼 저와 함께 홍콩명품에 대한 이미지를 보면서 차근히 알아보도록하죠.
루이비통가방처럼 유명할 수록 인정받은 홍콩명품을 이용해야 합니다. |
이미지 출저 : 홍콩위즈
대단한 관심을 받은 루이비통가방입니다. 이름이 네버풀이라고도 합니다.
요즘에는 홍콩명품을 떠나 여성분들 사이에서 없어서는 않될 아이템으로 국민가방으로 떠올랐습니다.
워낙 디자인 자체가 심플하면서도 이쁘게 나와서 연령대 없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실용성 또한 뛰어나며, 어디에나 어울리는 모습을 하고있죠.
홍콩명품이라서 별로일거란 생각들 많이 하시는데, 실로 HKWiZ같은 하이퀄리티는 예외겠죠.
루이비통가방이 새제품으라 약간의 구겨진 감이 있는데요.
하루, 이틀만에 부드러운 라인을 갖추며 펴진답니다.
최고급의 가죽만으로 사용되었기에 모노그램의 선명도와 라인의 구성이 눈에띕니다.
태닝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한데, 손잡이 부분과 베이지색 가죽부분을 태닝해야합니다.
물론 하지않고 원 그대로의 홍콩명품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각자의 스타일대로 꾸미시는 분들도 있으며, 무엇이든 개인의 취향일 거라 생각이듭니다.
각국 어디에서든 큰 인기를 얻고있기에 화려한 모델들 그리고 스타들도 메니아가 많습니다.
위는 또다른 정상의 자리에 올라선 루이비통가방인데 바로 앗치라고 하는 제품이죠.
케쥬얼과 정장류에 특히 잘어울려 여자들이 홍콩명품 신상으로 많이 찾고는 합니다.
약간은 보자기 형식으로 감싸는 듯한 모양세를 갖추고 있어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자꾸보다 보면 그 나름대로의 매력에 푹 빠져 홍콩명품을 막 지를지도 모르겠네요.
역삼각형의 형식으로 네버풀과는 반대 구조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외부에는 락이 하나 악세사리로 달려있어 루이비통가방에 지갑을 걸고 다닐 수 있어좋네요.
대표적 패던이 역시 홍콩명품에서도 모노그램을 채택하였고, 인기 또한 최고입니다.
편한한 디자인으로 말그대로 케주얼룩에 가장 잘 어울리는 홍콩명품입니다.
직접 홍콩위즈를 둘러보시면 얼마나 퀄리티가 뛰어난지 알 수 있을거에요.
루이비통가방의 역사를 새로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대표작품입니다.
누구나 알고 있겠지만 바로 스피디가방인데, 사이즈 부분은 3종류로 30,35,40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시 뭐라해도 특이한 원통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인정을 받았으며, 홍콩명품에서도 예외일리는 없겠죠.
출시된지 오래되었지만 아직도 메니아 층이 형성되어 있어 신상 루이비통가방으로 매년 다시 나옵니다.
그러나 약간의 포인트 변화만 주었기 때문에 거의 다른점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홍콩위즈에서도 매년 신상 업데이트를 해주기 때문에 편히 홍콩명풍을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누구나 좋아하고 많이 팔렸지만 홍콩명품 그 만큼의 가치는 있지않나 싶네요.
클레식한 룩과 모던한 스타일로 히트를 쳤던 루이비통가방 딜라이트풀입니다.
우선 홍콩명품에서는 드물수도 있지만 큼직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특이하네요.
물론 여성분들은 화장품,지갑,핸드폰 등 많은 소모품들을 넣고 다닐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큰스타일의 가방이라 외소한 분들에게는 귀여움이, 키큰 분들은 럭셔리풍이 나오겠죠.
아무쪼록 홍콩명품이 이리저리 쓸모가 많은 루이비통가방입니다.
딜라이트풀을 가까이서 자세히 보니 정말 곡선의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누가 보아도 딱 여성용이란 것을 강조하듯 매력이 넘치는군요.
어디에나 잘어울리는 루이비통가방 바로 홍콩명품으로써 이상향이 아닐까 생각듭니다.
이런 제품일 수록 하이퀄리티를 갖추어야하며 그걸 인정받기 위해서 홍콩위즈같은 곳을 이용해야겟죠.
이번에는 정장용으로 출시가 되었으며 실제로 숙녀란 단어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루이비통가방입니다.
브레아란 네임으로 나와 에나멜코팅가죽을 적용함으로써 얌전한 숙녀의 모습에 포인트 주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광택이 표면에는 나지만 숄더스트랩은 무광의 일반 가죽근으로 되어있어 자연스러운 홍콩명품 연출이 가능하죠.
그래서 출시된이래 정장을 많이 입으시는 분들이 많이 찾고는 하였습니다.
홍콩명품으로 브레아가 인기를 얻기 시작한 것도 물론 알아보니 나오자 마자 HIT를 쳤다네요.
여기에는 태닝기법을 주로 적용하지 않는 깔끔한 상태의 홍콩명품의 루이비통가방을 추천드립니다.
바닦에는 핸드백으로써 사용될 수 있도록 틀잡힌 둥근바닦이 적용된 루이비통가방입니다.
4개의 루이비통 마크가 찍힌 금장의 스터드징이 홍콩명품가방의 가죽을 보호하고 있죠.
다른 곳에서는 보기힘든 큼직한 징이라서 더욱 멋스럽게도 보입니다.
이 것은 전체적인 루이비통가방 카테고리에서 검색을 한 모습입니다.
역시 아주 관리가 잘된 게시판으로 착용컷들이 모두 있어 어떻게 매치하는지 쉽게 히애가 됩니다.
홍콩명품으로 선두주자로 꼽힌 최고는 바로 홍콩위즈라 하는 이유도 알겠더군요.
실시간상담만 해본 결과 얼마나 친절한지 알 수 있었는데 정말 고마웠습니다.
저도 모르는 부분이 많던 홍콩명품인지라 상세히 알려주었기에 이렇게 멋진 글을 쓸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동영상으로 여러분들에게 많은 것을 보여드리고자 이렇게 공유합니다.
처음부터 가방이 나오기 시작하여 끝까지 나오는 전부가 홍콩명품입니다.
차근히 보시고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루이비통 가방을 찾으시길 바래요.
너무나 많은 종류의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고르시길 힘드실 텐데 처음에는 유명한 것이 좋을거에요
항상 베스트유나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만 홍콩명품과 루이비통가방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거 베스트 유나님의 글이었습니다.)
'바잉 도시 > 홍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요인터뷰 - 천연비누 공방 ‘에밀리 J스토리’ 개점 (0) | 2012.01.19 |
---|---|
2012 홍콩 토이 페어 참관기! / (Justin Oh님의 글) (0) | 2012.01.17 |
환전 : 홍콩 소호무역 연수 (0) | 2012.01.17 |
中 설 기간 홍콩 호텔 예약 폭주 (0) | 2012.01.16 |
Re:2012년 1월 인천 - 홍콩 (항공) 연수신청 --> 확인! (0) | 2012.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