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특별한 날...
무지 좋아하는 일본아닙니까~
거기에 상품화를 접목시키는 마케팅 전략은
세계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역시...예외는 아니지요.
기념일 보통 한~두달 정도부터
제품 쏟아 내기 시작하는 일본...
지난 12월부터 발렌타인데이 제품들이
속속 선보이기 시작했답니다.
지난 후쿠오카 연수중에
로프트에서 초컬릿 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드랬는데...
시간내어 기발한 초컬릿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오사카에서 만난 초컬릿은
일본 사케와 골프공이었습니다.
'우리들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거마스크 열풍, 일본총리에게 불똥이 튄 이유! (0) | 2011.02.15 |
---|---|
日 디자이너, 한자를 알기쉬운 그림으로 표현 (0) | 2011.02.14 |
일본, 남몰래 혼자 먹어야 하는 밥? 하지메시 (0) | 2011.02.09 |
규슈여행기5. 구마모토 라면과 10년간의 우정! (0) | 2011.02.08 |
와우! 일본 자동차 업계를 해부해 보자~~^^ (0) | 2011.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