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목욕 용품 순위에 한국 때수건이 2위 ? | |||||||||||||||||||||||||||||||||||||||||||||||||||||||||
ranKing ranQueen에서 발견한 이태리 타올 | |||||||||||||||||||||||||||||||||||||||||||||||||||||||||
현재 일본의 인기 있는 상품과 앞으로 유행할 것같은 신상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랑킹랑킹(ranKing ranQueen).각 분야별 상품의 순위를 통계를 바탕으로 매기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눈길을 끄는 점포이다. 전편에서는 음료부문과, '랑킹랑킹'점포의 이름 속 의미와 운영방식 등의 심층적인 부분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번편에서는 보다 가벼운 눈요기 측면으로 과자류와 미용 용품 랭킹, 그리고 아이디어 상품을 살펴보자. 과자, 디저트 랭킹 ■ 제일 잘 팔리는 과자 랭킹 1위 디즈니 빅 스위트 마스코트 2위 콩비지 쿠키 3위 디즈니 파티쉐 마스코트 4위 무치무치 키나코 5위 콜라겐으로 싸맨 과실 과자
3시의 간식 랭킹 1위 : 바나나 초코빵(사진) 2위 : 카스타드빵 (ドゥスール カスタード) 3위 : 꿀 들어간 스위트 도넛 (スイートクラブ リングドーナツ ハチミツ入り)
■몸에 좋은 재료로 만든 과자 낫또, 우메보시(매실 말린 것), 콘부(다시마) ,곤약 등 일본 사람들이 즐겨 먹는 음식으로 만든 간식은 인기도 많고, 종류도 많다. 특히 일반 과자보다 칼로리가 낮고 몸에 해롭지 않아 칼로리에 신경쓰는 일본여성들이 즐겨찾는 초 인기 절정의 과자류다.
바삭바삭 낫또 랭킹
다시마파워 랭킹
■ 다이어트 서포트 과자 위에 소개된 과자들이 다시마,곤약 등과 같은 재료 측면에서 다이어트 과자로 사랑받는다면, 이곳은 아예 식사 대용으로 나온 다이어트 식품이다.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특히, 먹거리 측면에서는 일본이 한국보다 관심이 더 높다고도 볼 수 있다. 때문에 다이어트 서포트 과자는 여러 여성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맛이 매우 다양하다. 1위 : 메렝게하트 쇼콜라 밀크맛, 딸기맛,코코아맛 2위 : 우노꽃 쿠키 3위 : 곤약칩 초콜렛맛, 쇼유맛, 사과시나몬맛, 딸기맛, 4위 : 곤약 센베이 코코아맛, 플레인, 치즈맛 5위 : 밸런스파워 블루베리맛, 코코아맛, 캬라멜맛 (한국에 있는 것과 모양은 같지만,맛이 조금 다르다.)
■ 데오드란트 제품 랭킹 (좌측부터) 여성을 위한 땀 젖음 방지 , 데오드란트 크림, 상쾌한 데오드란트 타올.
■ 맥주와 풋콩 안주 관련 물품 랭킹 1위 : 비어 스무-쟈(Beer Smooter)
때수건의 일본어 설명 : 목욕할 때 때를 밀면 때가 왕창 나와 ! 한국 에스테의 정석인 '때밀이'를 집에서 체험할 수 있는 때타올 입니다. 잘 밀려나오는 때에 '깜짝' 놀랄 수도 있습니다.
|
(출처 : 제이피뉴스)
'우리들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카이 노리코 사건의 전말 / 일본 충격에 빠지다~ (0) | 2009.08.25 |
---|---|
일본남자, 밝히는(?) 여자가 싫은 이유 (0) | 2009.08.25 |
'민박' 간판 사라진 日 코리아타운, 왜? (0) | 2009.08.18 |
점심식사 (0) | 2009.08.17 |
24시간 동안의 항공기의 움직임 (0) | 2009.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