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변에 나이키 매장을 가지고 쇼핑몰도 운영하시는 사장님들께 문의가 많이 옵니다 ㅎ
"이대표 요즘 네이버 키워드 광고 써도써도 효과가 없어 .. 이거 왜이러지?"
거의 한달에 네이버 키워드 광고비로만 500~1000만원을 쓰고도
작년보다 확실히 줄어든 효과에 황당해 하시네요
2~3년 전부터 우리 쇼핑몰의 주 고객층인 10~20대 는 SNS 특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빠져서 삽니다
예전이었음, 네이버키워드 광고를 보고 상위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 했다면
요즘은 페이스북에 올라온 친구가 입은옷, 신은신발,, 그리고 좋아요 수가 많은 상품을
어디서 샀냐고 물어서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작년무렵 매출 급감으로 깜짝 ㅋㅋ 놀랐다가
화들짝 페이스북 마케팅을 시작했죠
무료 SNS 강의도 가보고, 지인중에 건너건너 페이스북 마케팅
컨설팅 하는 분께 유료로 조언도 들었습니다
실장님 께서 항상 강조하시지만 공부!! 합시다 ㅋ
저는 오늘도 사무실로 슝슝!!
출처 : 일본 소호무역, 중국 이우&광저우 소호무역 : 가자 세계로!
글쓴이 : DW-오케아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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