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반박자, 아니 한 두박자
앞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일본!
이번에도 어김 없이 내 눈에 들어온
전략이 있었으니...
바로 Summer...여름 용품 판매 이벤트!
그 현장을 잠깐 들여다 보도록 하자.
위 사진은 연수 때 방문하게 되는 TOKYU HANDS(토큐한즈)
건물 전체 대대적인 썸머 마케팅이 한창이다.
잠시 자리를 옮겨
이번엔 LOFT(로프트)
로프트 역시
건물 전층 및 특히 메인 플로어(2, 3F)를 중심으로
좀더 아기자기한 컨셉의 향연을 펼치고 있다~
(아래 사진 참조)
계절이면 계절, 기념이면 기념...
1년 내내 뭐 특별하지 않은 날이 없다.
그러면서도 결코 질리지 않는
소비자를 타켓으로 하는 이들의 치밀한 전략
분명코 우리의 입장에서
집고 넘어갈 과제...아니 벤치마킹의 '대상'이기도 하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바잉 도시 > 일본 도쿄'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FT 인기상품 랭킹 No. 5......스마트 폰의 대세! (0) | 2011.05.20 |
---|---|
후쿠야팀장 (0) | 2011.05.19 |
Re:제215차 부산-오사카 (선박) 연수신청 --> 확정! (0) | 2011.05.18 |
제214차 일본 오사카 창업 & 소호무역 실무연수 완료 (0) | 2011.05.17 |
탐색전 (0) | 2011.05.17 |